본문 바로가기
재태크이야기

[재테크] 앱테크 설문조사 알바 패널파워 엠브레인 부업 제격

by 곰곰 2021. 1. 23.
728x90

오늘은 근로소득 외에 제가 하고 있는 부업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전에는 포인트를 모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앱테크 어플(리브메이트, OK캐쉬백)을 소개해드렸다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부업은 설문조사 알바입니다.

 

우선 앱테크로 포인트 모으는 어플에 대해 알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 적립 방법 및 내 계좌 송금 방법]

richso1109.tistory.com/8?category=920113

 

[재테크] 앱테크, 짠테크 리브메이트 추천

회사생활을 하면서 받는 급여 외에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부업이 없나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그렇다고 회사 시간 외에 나의 시간을 사용하는데 노동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거

richso1109.tistory.com

[OK캐쉬백 포인트 현금 교환 방법]

richso1109.tistory.com/14?category=920113

 

[재테크] 앱테크, 짠테크 OK캐쉬백 포인트 현금 전환하는 꿀팁 방법

저번 시간에는 앱테크, 짠테크로 리브메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재테크 앱 "OK캐쉬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인트 적립 유형은 다음 시간에 정리를 해드리고, 오늘은 OK 캐쉬

richso1109.tistory.com


최근에 설문조사 알바를 할 수 있는 회사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제가 현재 부업으로 하고 있는 설문조사 알바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패널파워를 포함해서 헤이폴, 라쿠텐 입니다.

개인적으로 약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위 세 가지 회사에서 설문조사를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은 패널파워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메인 화면]

인터넷으로 접속했을 때 나타나는 엠브레인 메인 화면입니다.

우측에 보시면, 설문조사 알바를 하는 패널의 적립금과 참여 가능 한 조사, 좌담회 건수가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하단부에는 우리 사회에 각종 현상들에 대한 통계 보고서 목록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통계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정보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참여 가능 조사, 좌담회 목록]

엠브레인 메인화면 아랫부분에는 실제 참여 가능 좌담회, 조사 목록들이 나와있습니다.

좌담회의 경우는 오프라인이므로 시간을 맞춰 참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에게는 좀 힘들 수 있습니다.

반면 조사는 PC와 핸드폰만 있다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든 참석할 수 있어 저와 같은 직장인들에게 제격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좌담회 부가설명]

설문조사 알바도 그렇지만 좌담회 역시 조건에 부합하는 대상들만 선정이 됩니다.

물론 본인이 조건을 만족되더라도 좌담회 참석 인원 제한에 따라 대상자 선정에서 탈락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은 알아두셔야 합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적립현황]

저는 엠브레인에서 패널로 약 1년 6개월 동안 활동하면서 총 81,400원을 적립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중에 70,000원은 소유 계좌로 이체했습니다.

설문조사 알바를 하면서 1년에 약 40,000원 정도를 벌어드린 셈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참여 설문조사 현황]

설문조사 알바의 경우 대상자로 선정되면 설문조사에 설정된 최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지만 그러지 못한 경우는 최소 50원 정도가 적립됩니다.

따라서 이걸로 큰돈을 벌어야지 라는 생각보다는 그냥 꾸준히 생각 없이 참여해서 치킨 값 정도 벌어야지라는 생각으로 접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참여 메일 목록]

제가 설문조사 알바 중 엠브레인을 가장 마음에 든 이유는 타사 대비 참여 가능 설문조사 요청 빈도수, 설문조사의 항목의 질과 소요시간 때문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설문조사 요청이 1월에만 19건이 있었습니다.

또한 나의 메일에 들어온 요청을 누르면 로그인 없이 바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점이 헤이폴, 라쿠텐보다 사용면에서 편했습니다. 


지금까지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짧은 시간을 들여서 소소한 금액을 벌 수 있고, 좌담회에 참여하면 나름 괜찮은 수입을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엠브레인에서 1월 이벤트로 아래 링크 또는 추천인 ID 입력을 통해 가입하시면 일주일간 2,500원을 적립할 수 있는 기초조사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설문조사 알바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적극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링크 : bit.ly/2Y6ILS9

추천인 ID : richso1109

728x90

댓글